불법 다운로드 종류

모두는 필름을 보여주는 허가를 있는 매체를 통해 서 많은 것에 의해 그리고 유감 스럽게도 항상 감시 되는 필름의 도전을 직면 했다. 당신이 시계 또는 팝콘 시간, 비트 토 런 트 또는 해 적 베이와 같은 네트워크에서 영화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당신은 불법 필름을 지켜보고 있다. 내가 잡 았 다운로드 영화 게임도 서 다 난 내가 개미가 더 이상 2500만 괜 찮 아 요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집에 걸릴 수 있습니다 농담이 아니라 그것을 하 고 짜증 봉건 교도소에서 5 년 있어 큰 괜 찮 아 요 내 친구에 대해 얘기 하 고 난 집 그리고 케이블에서 편지가 있고 당신이 그것을 지불 하지 않는 한 농담을 다운로드 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보았다. 그것은 감옥에가는 가치 또는 당신을 위해 일 한 모든 것을 지 고 거기에 같은 사건에서 많은 요소와 불법 다운로드 및 불법 파일 공유가 찍은이 영화관에가는 단지 대안이 되지 않습니다. 필름 생산자의 손실은 영화관에 표 또는 DKK 150를 위한 필름의 구입의 가격과 단지 대응 하지 않는다. 필름을 다운로드 하는 불법 다운로드 서비스를 사용해 서, 다른 사람들은 필름을 보고 다운로드 하는 기회를 주어 지 고 이렇게 이것은 영화를 많은 경청 자에 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당신은이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는 권리 보유자 ` 얼라이언스의 웹사이트. 최근에 난 그냥 토런트 사이트에서 영화를 다운로드 하 고 내 친척 (누가 인터넷 공급자와 계약을 체결) 이메일을 통해 경고를 받았는데 … 내가 급류를 통해 영화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불법적 이라고 결코 알고 없었기 때문에 그것은 내게 무서운 경험 이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그 토런트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처음은 아니 었 어 하지만 난 왜이 시간에만 경고를 받았는데 궁금 해 서 요??? 영화 또는 노래가 생성 되 고 판매 될 때, 과정에서 포함 된 모두는 그 제품의 판매에서 화폐 이익이 있다. 따라서, 그 제품은 저작권 법률에 의해 그것이 복사 되지 않을 수 있도록 보호 됩니다, 복제 또는 그들의 허가 없이 재판매. 저작권이 있는 노래, 동영상 또는 기타 미디어 파일을 지불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범죄입니다. 마찬가지로, 저작권 소유자의 명시적인 허가 없이 전자 또는 비 전자 방법을 통해, 저작권이 있는 미디어 파일을 배포 하는 것도 불법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proxykat.me에서 영화를 다운로드 난 아무도 여기에 이러는 날 박해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필리핀 하지만 1 년 전 일본 여행 되며 거기에 좋은 살 것 이다. 당신은 거기에 내 다운로드 습관을 계속 하면 법률이 나를 박해 것 같아? 그냥 그렇게 모두가 분명 감사 합니다.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다운로드 사실 불법 되지 않습니다.

디스트리뷰터에 게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을 배포할 법적 권리가 있는지 판단 하기 위해 다운 로더로 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모든 예술가, 영화 회사, 비디오 게임 메이커 등 사이트에서 쇼핑을 하기 전에 아이튠즈의 계약의 사본을 요청 해야 할 것 이다. 어떤 때 불법입니다 비트 torrenting, 유통 그렇게 할 라이센스 없이 저작권이 있는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업로드 하는 메뚜기에 다운로드, 따라서 저작권이 있는 제품을 배포. aviod 식별이 오픈 VPN을 사용 하 여. 빠른 google 검색 및 최대 독서와 같은 도구를 사용 하는 방법을 학습 60 분이 당신을 익명으로 유지 되며, 토런트 시장 호황을 유지. 7 월 2016에서 핀란드어 판결 있음, 또한 비밀 번호 없이 무선 인터넷 연결을 하는 데 대 한 책임 판결 했다. 핀란드 법원은 IP 주소의 소유주가 공유 하 고 다운로드 영화와 TV 시리즈를 했다, 비록 인터넷 연결에 암호가 없 었 발견. 이것은 “오픈 와이파이”와 소유자가 보상으로 EUR 32000 이상을 지불 하 고 TV 시리즈 “검은 돛을”와 영화 “의 10 에피소드를 공유 하기 위한 법적 비용을 충당 하기 위해 책임 개최 되었다” 비트 토 런 트를 통해 삭제 표시 “사이에 산책.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